공지사항
[감사팀]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경희대학교 기획조정처 감사팀에서 함께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가. 모집분류 : 기간제근로자 (계약직)
나. 근무부서 :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기획조정처 감사팀
다. 담당업무 : 행정업무 보조
라. 모집인원 : 0명
2. 지원자격
가. 공무원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한글, MS Office 등 프로그램 사용 가능한 자
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형 방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면접일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4. 제출방법 및 기한
가. 제출방법 : 첨부한 양식을 작성하여 “e-mail” 제출
1) 제출처 : law@khu.ac.kr
2) 메일제목 : [성명] 감사팀 기간제 근로자 입사 지원
3) 첨부파일명 : [성명] 감사팀 기간제 근로자 입사지원서
4) 주민등록등본/초본. 졸업증명서 및 각종 증빙서류는 합격자에 한하여 취합예정
나. 서류제출기한 : 2024.12.04(수) ~ 2024.12.15(일)
다.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여 면접 진행
라. 기타 : 채용마감에 관계없이 적격자에 한하여 개별 면접 진행 예정이므로 신속한 지원 요망
5. 채용조건
가. 처우 : 1년 단위로 계약하며 업무 성과에 따라 최장 2년까지 근무가능
나. 근무시간 : 09:00~17:30 (주5일 근무)
다. 근무지 :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중앙도서관 3층 기획조정처
라. 근무 시작 예정일 : 2025.01.02(목)
마. 급여 : 월 2,100,000원 (세전)
6. 기타
가.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채용서류 반환 관련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7. 문의처
- 담당자 : (031)201-2004 (담당자 : 박서윤). 끝.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동의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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