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
학생지원센터
- 청운관 1층 학생생활지원존 Tel. 02) 961-0047~8(학생복지), 0045~6(장학), 9335~7(제증명), 0204, 0207(심리상담)
학생의 복지와 민원을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학생의 복지향상을 위한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생자체단체 활동에 필요한 행정 서비스와 학생의 안정적인 학업유지를 위한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함께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민원업무로 각종 증명서 및 ID Card 발급, 노트북 대여 등 여러 민원을 일원화된 원스톱 시스템으로 처리하고 있다. 또한, 학생지원센터 산하에 심리상담연구소를 두고 대학생활에서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심리적 어려움을 심리검사, 각종 상담 등의 프로그램으로 지원하고 있다.
장학 심리상담센터 제증명 학생복지미래인재센터
- 청운관 1층 학생생활지원존 Tel. 02) 961-0167~8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학생의 진로 설정을 위해 상담도 실시한다. 다양한 취업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폭넓은 경험과 취업 연계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알선하기도 한다.
미래인재센터인권센터
- 학생회관 103-2호 Tel. 02) 961-0208
인권센터는 상호존중과 신뢰에 기반한 인권친화적 캠퍼스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권침해 피해 상담·지원 및 사건 접수·처리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권침해 예방과 인권의식 제고를 위해 인권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인권센터삼의원(기숙사)
- Tel. 02) 961-0505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생활 태도가 건실한 모범생을 선발해 숙식 및 생활공간을 실비로 제공한다. 24시간 공부할 수 있는 면학실, 자치회실, 휴게실, 여학생 휴게실, 탁구장 및 운동기기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삼의원세화원(기숙사)
- Tel. 02) 961-9476
2005년 개관한 세화원은 학생들에게 숙식과 면학을 위한 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국적과 학문을 초월한 만남을 통해 문화를 교류하고 견문을 넓히는 가운데 세계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미래형 기숙사다.
세화원학생지원센터
- 학생회관 2층 Tel. 031) 201-3051~4(학생복지), 3055~9(장학), 3180~5(제증명), 3070~74(심리상담)
학생의 복지와 민원을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학생의 복지향상을 위한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생자체단체 활동에 필요한 행정 서비스와 학생의 안정적인 학업유지를 위한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함께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민원업무로 각종 증명서 및 ID Card 발급, 노트북 대여 등 여러 민원을 일원화된 원스톱 시스템으로 처리하고 있다.
장학 심리상담센터 제증명 학생복지미래인재센터
- 학생회관 1층 Tel. 031) 201-3061~5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학생의 진로 설정을 위해 상담도 실시한다. 다양한 취업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폭넓은 경험과 취업 연계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알선하기도 한다.
미래인재센터체육교육관
- 체육대학 116호 체육교육관 사무실 Tel. 031) 201-2154
체육교육관은 경희대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체육시설을 소개하고 대여하는 업무를 전담하고 있다. 교내 체육시설 사용은 방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인권센터
- 예술디자인대학 102-1호
인권센터는 상호존중과 신뢰에 기반한 인권친화적 캠퍼스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권침해 피해 상담·지원 및 사건 접수·처리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권침해 예방과 인권의식 제고를 위해 인권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인권센터우정원(기숙사)
- Tel. 031) 201-5125,3640
학생들이 가장 쾌적한 환경에서 면학 생활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고 있다. 공동생활을 통해 자율과 절제를 배울 수 있도록 인성교육도 실시한다. LAN 통신망, 학생 전용 백화점, 초대형 식당 등 최고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우정원제2기숙사
- Tel. 031) 201-3638
제2기숙사는 신입생 우선선발 기숙사로 대학 새내기들이 최적의 면학환경에서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2,2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과 주거공간을 갖추었다. 사생들을 관리하는 사감 및 조교, 생활 멘토가 불편사항이나 고민거리를 상담, 해결해주면서 사생들과 보다 친밀한 관계를 맺어나가고 있다.
제2기숙사